20221028_071756.jpg

 

1e8e3720_20210807_144748.jpg

행사 이벤트게시판

응원댓글 이벤트 참가합니다!

작성자 정보

  • 쪼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군포시에 거주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입니다:) 남들보다 먼저 취업을 위해 준비하고 도전하는 10대 취준생입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분들, 자영업자분들, 의료계에 종사하고 있느신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저 또한, 코로나19로 인해서 취업문이 좁아져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힘들고 지치는 삶을 사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힘든 시국에서도 함께 극복해나아간다면 불가능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선 학생으로서 소소하게 잘 할 수 있는 것은 지역화폐사용, 현금사용 등 많은 가게들을 위해 작은 실천을 하고 있습니다.

산본로데오거리를 보면 항상 방역복을 입고 소독을 하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날씨가 더우나 춥나 항상 군포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는 모습이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주로 산본로데오거리에서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먹거나, 독서실을 이용하여 취업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저에게는 소중한 곳이라고 느껴집니다. 

산본로데오거리상인회에서는 현재 소상공인을 위한 전문상담 지원과 스마트 스튜디오를 운영한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모두가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서 다시 예전처럼 웃으면서 하하호호 웃는 그러한 세상이 오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산본로데오거리 파이팅! 군포시민 파이팅!! Emotion Icon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3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